올뉴TS샴푸, 홈쇼핑서 연일 매진 행진
2015. 11. 18. 15:23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에서 만든 탈모방지샴푸인 프리미엄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
올뉴TS샴푸의 인기가 대단하다. 지난해 8월 런칭 후 현재까지 300억원의 매출을 육박하고 있는 탈모방지샴푸로 탈모인들 사이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월12일 GS홈쇼핑방송에서 올뉴TS샴푸를 판매, 60분만에 15,000세트를 매진해 총12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세웠다. 올뉴TS샴푸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 재런칭해 5회 연속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2010년 1월 처음 출시돼 탈모닷컴 내에서 현재까지 판매1위인 TS샴푸는 20대부터 30, 40대에 이르는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올뉴TS샴푸는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다고 알려진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넣지 않았으며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산아미드 4가지의 주성분 외에도 어성초, 자소엽, 녹차등 25가지 천연유래성분과 케라틴, 트립토판, 아르기닌 ,메티오닌등 7가지 보조성분의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개발자인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올뉴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보다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 원료와 천연유래성분이 주로 함유됐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계속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