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육룡이 나르샤,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불러 '화제'

2015. 11. 11. 14: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IA준수 육룡이 나르샤,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불러 ‘화제’

[차석근 기자] 가수 XIA준수가 '육룡이 나르샤' OST곡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를 불렀다.

확고한 음악 스타일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국내외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XIA준수는 '사랑은 눈꽃처럼', '사랑합니다', '널 사랑한 시간에' 등 진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OST를 통해 이미 대중에게 믿고 듣는 음악을 선사한 바 있다.

'육룡이 나르샤'의 두 번째 OST인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땅새(이방지, 변요한 분)와 연희(정유미 분)의 이어질 수 없는 아픈 사랑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XIA준수 특유의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과 절제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풍성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어쿠스틱한 편곡이 XIA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XIA준수 육룡이 나르샤,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불러 ‘화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 '유령','‘유혹' 등의 OST 작곡가인 오승은이 작곡을 맡았고, '고삼이 집 나갔다', '악플 게임'의 인기 웹툰 작가 미티(홍승표)가 작사를 담당했다. 또한 '선덕여왕', '하얀거탑', '식샤를 합시다' 등의 음악 작업을 맡아 온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수진이 프로듀싱했다.

'육룡이 나르샤' OST 제작 관계자는 "앞으로 '육룡이 나르샤'의 OST는 명품 드라마에 걸맞게 명품 가수들이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XIA준수 육룡이 나르샤

차석근 기자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