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머치 1년10개월만 컴백, 크레용팝 남동생 이미지 벗을까

뉴스엔 2015. 11. 11.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크롬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케이머치(K-MUCH)가 약 1년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케이머치는 오는 11월26일 디지털 싱글 ‘Tie My Hands’를 발매,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2014년 공개된 ‘Beyond The Ocean’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국내 활동이다.

애절한 가사를 몽환적인 미디움 템포의 비트로 풀어낸 ‘Tie My Hands’는 작곡가 SuperRookie의 곡으로 케이머치 멤버들이 콘셉트 선정, 작사, 랩 메이킹 등에 적극 참여해 케이머치 만의 더욱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소속사 관계자는 “케이머치는 그동안 ‘크레용팝 남동생’ 그룹으로 알려졌던 이미지를 벗고 케이머치 만의 음악적 색깔을 펼치기 위해 많은 연습과 노력을 했다. 이번 ‘Tie My Hands’ 제작에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많이 성장 한 만큼 아티스트로서 새로워진 케이머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남겼다.(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소담 sodamss@

女아나운서 호텔 천장몰카 유출 파문, 백인남성과 관계 적나라 ‘충격’김혜나 몸캠피싱 급속유출..침실 욕정 적나라 ‘충격’조재현 딸 조혜정, 美뉴욕 연기학교서 유학 1년학비만 3천만원 ‘어마어마’한은정 “연예인 친구 한명도 없다” 고백, 왜?(두데)홍석천, 황당 찌라시에 분노 “내가 유아인 현빈 신동엽 좋아한다고?”(풍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