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실화극 싸인' 한 달동안 두 번 결혼한 70살 할머니

황지영 2015. 11. 10.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지영 기자] ‘충격실화극 싸인’ 일흔을 넘긴 나이에 한 달 동안 두 번이나 결혼을 한 할머니가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10일 오후 11시 방송될 채널A ‘충격실화극 싸인’에서는 갑자기 서둘러 한 첫 번째 재혼에서 실패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사람과 급하게 결혼을 한  할머니 사연으르 전한다.

하지만 할머니의 두 번째 재혼 역시 얼마 지나지 않아 남편의 심한 폭행으로 파경을 맞을 위기에 처한다. 아들 부부는 어머니가 두 번째 남편에게서 폭행을 당한 사실을 알게 되고 몹시 분노한다. 그러나 잠시 아들 부부 집에 피신했던 귀순 씨는 또다시 두 번째 남편의 집으로 돌아간다.

집으로 돌아간 지 두 달 뒤 귀순 씨의 충격적인 사망소식이 전해진다. 그녀는 강원도 산골의 한 폐가에서 영양실조로 사망한 채 발견된다. 경찰은 귀순 씨의 살해용의자로 두 번째 재혼남을 소환해 조사했다. 과연 누가 귀순 씨를 쓸쓸한 죽음의 길로 내몰았을까.

자세한 내용은 10일 오후 11시 채널A ‘충격실화극 싸인’ 에서 공개된다.

‘충격실화극 싸인’ 은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놀랍고도 충격적인 실화를 재구성한 드라마다. 각종 이야기에 숨어있는 기막힌 반전, 가슴 아픈 사연 등을 통해 우리 사회를 재조명하는 프로그램. 배우 임호가 진행을 맡는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채널A ‘충격실화극 싸인’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