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위풍당당 모델포즈 "리틀 미스 서초"

뉴스엔 2015. 10. 29. 1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혜정 기자]

조여정이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배우 조여정은 10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참가번호 35번 리틀 미스 서초 조여정 입니다. 라스베가스. 시저 팔레스(CaesarsPalace)"라는 글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페루여자 같다며 찍어준. 먼지 몰라도 그런 걸로"라는 글과 함께 뒤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조여정은 완벽한 뒤태와 비율로 시선을 모은다.

한편 조여정은 지난 6월 종영한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고척희 역을 맡아 출연했다.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사진=조여정 인스타그램)

박혜정 hjpp@

변태예능 논란, 女출연자 가슴-허벅지 안쪽 만지며 “부드럽고 말랑”유인나, 풍만 가슴사이즈 얼마? ‘이것’ 따라 달라져 ‘폭탄고백’이유비 이다인 자매 서로 닮았나? 인형미모 대결케이윌 “효린 자리 더 좋아 합석” 야구장 데이트 의혹 해명(라디오스타)장윤주 유방암 캠페인 포스터 공개, 과감한 가슴라인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