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야자키 휴가CC에서 즐기는 초특가 장박 무제한 골프투어상품 출시

2015. 10. 28.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Valley = 김덕호 기자]일본골프투어의 인기는 사계절 내내 뜨거우며 그 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규슈 미야자키현의 경우 겨울골프여행으로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규슈 남동부에 위치한 미야자키현은 천혜의 기후조건과 자연경관으로 열도의 대표적 전천후 관광지로 손꼽힌다. 이곳은 대륙의 차가운 공기를 막아주는 규슈산맥과 태평양 난류 덕분에 사시사철 온화하기 때문에 많은 골퍼들이 겨울철 골프여행을 위해 즐겨 찾는 곳이다.

일본 규슈는 비행기로 약 1시간 20분이면 갈수 있고 휴가CC는 미야자키공항에서 북쪽신설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차로 약 60분이면 도착한다.

일본골프여행 명소로 알려진 미야자키현(宮崎縣)의 노베오카시(延岡市)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휴가CC는 遠見(토우미) 나지막한 반도 구릉지에 있는 넓고 긴 페어웨이와 적절한 언듀레이션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곳의 각 홀은 미묘한 기복과 수목으로 구분 되어 있어 보다 다채로운 코스를 자랑 중에 있다.

또한 미야자키(宮崎) 휴가(日向) 골프코스에서는 미국제의 승용 골프 카트를 도입해골퍼들이 상쾌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승용 골프 카트는 소리가 조용한 전기 카로 플레이어가 오로지 플레이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골퍼들은 다음 홀까지 인터벌로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며, 페어웨이에서는 걸으며 스피디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휴가CC는 많은 골퍼들 사이, 피로는 적게 느끼면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으로 소문이 나 있다.

휴가 골프장과 10분거리의 숙소 블루파크호텔은 지중해풍 건축물로 일본인들의 웨딩홀로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남태평양의 바닷가 호텔인 만큼 훌륭한 조망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한 장박상품의 가격은 아래와 같다.

2015년11/11~11/18일리턴(7박8일,무제한골프/주말 및 공휴일 18홀) 109만원

2015년11/18~11/25일리턴(7박8일,무제한골프/주말 및 공휴일 18홀) 109만원

2015년11/25~12/02일리턴(7박8일,무제한골프/주말 및 공휴일 18홀) 109만원

이에는 항공(제세금 및 유류할증료 전부), 그린피, 카트비, 호텔, 식사(조,석식)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중식과 왕복 차량샌딩비 5천엔 이외에 추가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미야자키골프장은 휴가CC 외에도 이름난 골프장이 많다. 타이거우즈가 매년 참가했던 세계100대명문골프장 피닉스CC, 톰왓슨CC, 그리고 아이와CC, 니치난CC, 고바야시CC, 국제공항CC, 레인보우파크CC, 모치오CC 등이 있으며, 일본골프투어 전문업체인 ‘타이가골프’에 문의하면 이러한 미야자키 내 다양한 골프여행상품을 2색 또는 3색으로 즐길 수 있다.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현지골프장과의 직거래와 항공블럭을 사전에 확보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해외골프여행을 특가로 제공할 수 이유”라고 전했다.

타이가골프의 일본골프여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aigagolf.com)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jrgh7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