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 다이어리] 인기 캐릭터 총출동.. 가족 뮤지컬 '봇물' .. 10월 28일 ~ 11월 10일 행사

이보미 2015. 10. 27.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번개맨 뽀로로 헬로 카봇…'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인기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한 어린이 뮤지컬 공연들이 늘어나고 있다.

먼저 '뽀통령'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아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뽀로로의 첫 댄스 뮤지컬인 '뽀로로와 댄스댄스'가 울산을 찾는다.

'뽀로로와 댄스댄스'는 에디의 놀림에 마음에 상한 뽀로로에게 친구들이 찾아가 춤의 나라로 떠나며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에는 '댄싱 9'과 '코리아 갓 탤런트' 등에 TV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전문 댄서들이 참여, 아이들에게 디양한 춤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또 아이들이 공연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암전없이 화려한 무대를 이어간다.

아이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번개 파워'를 외치게 한 '번개맨'이 이번엔 대전에서 무대에 오른다. 11월 7~8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뮤지컬 '번개맨과 비밀의 문'이 공연된다. 번개맨이 세상에서 하나뿐인 '지혜의 책'을 꼭 읽고 싶어하는 마리오를 위해 비밀의 문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TV애니메이션 '헬로 카봇'이 초대형 가족 뮤지컬로 탄생했다. 실제 크기의 거대한 카봇이 등장해 스릴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보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