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킹' 김종국, 하석진·초신성과 한솥밥..마루기획 전속 계약(공식)

이유나 2015. 10. 21.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IMJONGKUK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한류킹' 김종국의 최종 행선지가 정해졌다. 그룹 초신성을 일본 최고의 팀으로 키워낸 마루기획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김종국은 마루기획과의 계약소식을 전하며 "이전부터 마루기획 이재혁 대표와 친분이 두터워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앞으로 마루기획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함께 발전시켜 나가는 데에 뜻을 같이 하게 되었다.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서포트 해줄 수 있는 회사인 만큼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김종국은 FA 시장에 나오면서 향후 거취와 관련된, 소문이 무성했다. 김종국이 SBS '런닝맨'의 인기를 발판 삼아 아시아 전역에서 톱스타로 발돋움해 여러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다.

마루기획은 '김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음반·예능 활동은 물론 중국 활동까지 전폭 지원할 것"이라며 "김종국이 아시아의 스타로 더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잡은 김종국을 새 식구로 맞아들이게 되어 기쁘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김종국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MBC 뮤직 '슈퍼아이돌',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 중이다.

중국판 '런닝맨'의 홍보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활발한 중국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루기획은 초신성, 하석진, 김연지, 마이비, 한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lyn@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경리 '가슴까지만 살짝 걸치 배꼽티' 시선집중

 ▲ 유재석, 25년째 간직한 초심 '국민MC' 이유

 ▲ 전효성 '오피스룩으로도 숨길수 없는 볼륨감'

 ▲ 송민서♥기욤 녹인 사투리 애교 “해봐라 오빠야~”

 ▲ '임신 6개월' 전지현, 살짝 나온 배 가리고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정력! 힘! 지구력! '남성보조제' 30일분 추가 증정 행사!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명품골프화 딱! '100족', 73%할인! 일주일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