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남녀] '여심 공략' 샤브샤브· 샐러드바를 한 곳에서

기자 2015. 10. 19. 12:1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3

채소를 듬뿍넣은 육수에 쇠고기슬라이를 찍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의 최고의 외식메뉴로 꼽히는 것이 바로 샤브샤브. 여기에 여심을 사로잡는 세심한 배려까지 더해져 지역 일대의 깐깐한 여성들에게 강력추천을 받는 식당이 전국구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마루샤브>다. 

'프러포즈 100% 성공 맛집'으로 선정된 이곳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맛집'이라는 슬로건을 건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다. 쇠고기 샤브샤브 외에도 폭립, 연어샐러드, 다양한 고급 초밥, 육회, 꽃게탕수, 해물 떡볶이, 초코퐁듀까지 40여종의 메뉴만이 샐러드바에 올라 있다. 특히 최근 여성들의 브런치 인기메뉴로 등극한 리코타치즈샐러드도 샐러드바 메뉴 중 하나인데, 이 치즈는 1등급 원유에 레몬을 넣어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치즈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다른 곳과 차별화되어 내놓는 즉시 동나는 메뉴다.

광주맛집 마루샤브는 본식인 샤브샤브 역시 담백한 쇠고기 육수에 100% 유기농 채소와 신선한 한우, 전복, 소라 등 생물 해물에 산양삼까지 더해 날씬하게 보양을 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샐러드바로 얻은 호감을 샤브샤브로 확실히 각인시킨다.

식객남녀 MC 개그맨 윤형빈과 방송인 정가은도 감탄사를 연발하느라 정신이 없었다고. 정가은은 평소에도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즐기는 마니아인데 이곳 치즈에 푹 빠져 이것만 먹으러 서울에서 광주까지 올 가치가 있다고 시식평을 덧붙였다.

여성 고객 비중이 90% 이상일 정도로 여성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등극한 사연으로는 바로 사장의 아내사랑. 여심공략을 위해 아내를 시식위원으로 선정, 정기적으로 심사를 거쳐 신 메뉴 선정이나 음식 맛 개량에 힘쓰고 있다. 하지만 아내 손에 물 묻히기조차 싫어 업장으로의 출근은 금하고 있다는 후문. 모든 손님을 아내처럼 생각한다는 진정한 여심공략 맛집 광주 마루샤브에서 그동안 가정에 다소 소홀했던 남편들이 부족한 아내사랑을 채우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3' 대한민국 곳곳 누비는 먹방 로드 버라이어티

▶ 해외투자 커뮤니티 <머니로켓> 바로가기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