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양막 전문 기업 썬솔루션 신제품 출시

오경진 기자 2015. 10. 15.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눈부신 햇살을 가려줄 단 하나의 차양막 당신의 가치를 높이죠.

그대의 썬윙스 유럽의 품격을 썬윙스 이미지를 바꿔요.

Narr. 유러피언 명품어닝의 새로운 이름 썬윙스~

MBC 라디오 광고에서 익숙한 수입어닝 전문브랜드 썬윙스(대표 유현남)는 이번에 신제품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동시에 신제품 출시 기념과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대표 유현남 사장은 10월 한 달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의 어닝에서 사용하는 와이어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체인이 들어간 이탈리아 BAT & KE 사의 프리미엄 어닝을 국내에 처음 출시하기로 했다. 프리미엄 폴딩 Arm 어닝 ECO 40BQ는 기존의 1와이어에서 2와이어를 사용함으로써 암의 수명을 높이고 보다 뛰어난 텐션으로 이미 유럽에서는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암브라켓과 롤러브라켓을 보완하여 어닝의 휘어짐을 방지하여 내구성이나 디자인 면에서 우수한 평을 받고 있다. ECO 40BQ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폴딩 Arm 어닝 LINEA3640도 함께 출시된다.

LINEA3640은 암에 와이어를 사용하지 않고 체인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국내에서 나올 수 있는 최대 돌출을 3.5m에서 4.1m까지 가능하게 했다.

더블테라스 어닝은 기존의 일반 보급형 어닝과 달리 돌출이 이중으로 꺾여서 나오기 때문에 보다 넓고 뛰어난 차양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일반 고정어닝과 달리 카포티나 제품은 알루미늄을 사용해 녹이 슬지 않으며 개폐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인 면이나 활용면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탈리안 슬림은 윈도우 어닝으로 창문 중간에 설치해 기울기를 줘서 차양을 할 수도 있고 완전히 내려서 창문을 다 덮을 수도 있다. 또한 창가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도록 완전히 오픈이 될 수 있도록 180도로 작동이 가능하다.

지오또 플러스는 기존의 3.5m만 가능한 접이식 어닝을 기둥을 세워 5m까지 돌출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썬쉐이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전원주택의 테라스나 레스토랑, 풀 빌라 같은 곳에서 많이 사용된다.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녹이 슬지 않고 천장에 조명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멋진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천장 개폐형으로 열고 닫을 수가 있다. 원단은 일반 원단과 달리 특수 제질을 사용해 100% 방수, 방염이 가능하며 원단 중간에 암막처리가 되어 있어 안에서 봤을 때 깨끗한 실내 공간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1월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자체 홈페이지 썬윙스와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