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아이유 헤드폰 'h.ear on' TV광고 온에어

장종원 2015. 10. 12.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기타 연주 담은 솔로 버전 등 2가지로 제작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소니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HRA 헤드폰 ‘h.ear on’의 TV 광고를 시작한다.

이번 광고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가 출연해 최고의 음질을 구현하면서 다양한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헤드폰 신제품 ‘h.ear on’의 장점을 아이유 특유의 감성을 살려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아이유의 기타 솔로 연주가 담긴 솔로(SOLO) 버전과 재즈 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연주를 담은 밴드(BAND) 버전 총 2가지로 제작됐다.

솔로 버전 광고에는 라임 옐로우 컬러의 헤드폰을 착용한 아이유가 기타 연주를 하며 노래하는 모습을 통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해주는 ‘h.ear on’의 특징이 표현됐다. 밴드 버전 광고에서는 아이유와 재즈밴드가 합동 공연을 펼치는 현장을 보여줌으로써 ‘뮤직 이즈 컬러풀(Music is Colorful)’이라는 ‘h.ear on’의 키메세지를 전달한다.

‘아이유 헤드폰’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h.ear on’은 4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HRA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설계로 중저음 사운드가 빠르게 반복되는 것이 특징인 최신 음악에도 정확하게 반응한다.

또한 클래식한 느낌의 차콜 블랙과 버리디안 블루, 세련되면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임 옐로우, 보르도 핑크, 시나바 레드 등 개성 있는 5가지 컬러 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h.ear on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onykorea)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h.ear on’의 5가지 컬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와 그 이유를 댓글로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원 (liberjj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