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콘 캬라멜로'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 돌파 인기

강동완 기자 2015. 10. 6.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롯데푸드㈜의 ‘구구콘 캬라멜로’가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

구구콘은 초코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 땅콩, 초콜릿 등이 조화된 풍부한 맛으로 매년 평균 4천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인기 아이스크림이다.

올해 5월 구구콘의 새로운 맛으로 출시된 ‘구구콘 캬라멜로’는 구구콘 특유의 달콤 쫀득한 맛에 캐러멜 시럽으로 새로운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구콘 캬라멜로의 이 같은 인기에는 광고가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롯데푸드는 신제품의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EXID가 출연한 광고를 온에어 했다.

지난 6월 4일 유튜브에서 처음 공개된 광고는 공개 8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고, 9월 24일 현재 470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구구 아이스크림은 1985년 처음 선보인 후 88년 구구 크러스터, 90년 구구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패키지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여성 창업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200개 전통시장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특가세일, 경품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행사 다채

이연복 셰프의 빵! 터지는 코믹 연기로 놀부옛날통닭 만세!

식사와 술자리를 한번에 … 독창성 높은 메뉴로 '스몰비어' 인기높여

“이제 커피는 맛 보다 마음으로 느껴야죠”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