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플라워 꽃배달 협회, 나누는 꽃배달

손정아 2015. 10. 5.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하프플라워 꽃배달 협회에서 신개념 화환을 선보인다.

일명 포트식화환, 나누는 꽃배달 이라는 특이한 명칭을 가진 포트식화환은 하프플라워 협회 특허상품으로 각종행사가 끝나면, 하객분들께 꼽혀있던 꽃화분을 선물로 드릴 수 있는 신개념 화환이다.

이번 달부터 진행된 mbn케이블방송 광고영상에는 15초 분량내 화분을 나누는 포트식화환 부터, 싱싱한 국내산 생화, 그리고 배송상품 인증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또한 하프플라워 꽃배달 협회는 전국꽃배달 가맹점들을 통해 고객들과 직거래를 함으로써, 꽃은 물론 축하, 근조화환 동서양난과 함께 공기정화식물, 관엽, 분재, 케익, 과일바구니 등 다양한 상품이 갖춰져 있어 고객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전문 꽃배달 콜센터를 운영하여 전국 어느 곳이든 당일 3시간 내 배송이 가능하며, 주문부터 배송, 배송완료까지 문자와 사진을 전송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프플라워 꽃배달 협회 본사 관계자는 꽃배달 가맹점들을 통해 고객들과 직거래를 함으로써 기존 꽃배달에서 생겨났던 각종 거품들이 싹 빠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프플라워 꽃배달협회 홈페이지 http://www.halfflower.co.kr 또는 전국 대표번호 1588-1360 번으로 전국 당일 3시간 배송을 원칙으로 이용 가능하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