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도난사태 SK텔레콤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대전·대구에도 뜬다'

윤혜영 기자 2015. 10. 2. 12: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그룹 AOA 설현이 팬들을 만나 자신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했다.

SK텔레콤은 2일 오전, 서울 SK텔레콤 강남직영점에서 설현과 함께 '기변찬스! 설현이 직접 주는 미공개 브로마이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설현은 매장을 찾은 SK텔레콤 고객 대상 선착순 80명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세트를 직접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는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설현 브로마이드 세트는 최근 SK텔레콤 일부 대리점에서 도난 사태까지 발생하면서 화제가 된 설현의 '뒤태' 사진 1장과 미공개 사진 3장 등 4장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에 이어 이날 대전 프리던대리점에서 오후 2시, 대구 중앙로역 CGV아카데미점에서 오후 6시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 설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