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5, 채널W '韓日동시방영'

이유나 2015. 10. 1.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010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일본 심야시간대 드라마의 전설 '고독한 미식가' 시즌5가 국내 케이블 방송사 채널W를 통해 한 시간차이로 한국에서 동시 방영된다.

일본보다 한국에서 인기가 더 많다는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는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작품은 아니다. 일본 드라마의 필수 요소라 할 수 있는 훈훈한 마무리나 교훈이 있는 것도 아니다. 그저 잡화점을 운영하는 한 남자가 매일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내용이 전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독한 미식가'가 '심야식당'과 함께 먹방 드라마 계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독한 미식가'의 시청 포인트는 무엇보다도 주인공 마츠시게 유타카(이노가시라 고로 역)의 리얼한 식사 모습이다. 그는 그날 기분에 맞춰 신중하게 메뉴를 고르고, 처음 들어간 가게에서는 다른 사람이 고른 메뉴를 몰래 훔쳐본다. 그리고 식사를 할 때만은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누구도 신경 쓰지 않으며 음식을 먹는 고독한 행위'를 즐기는 모습을 담백하게 표현해낸다. '고독한 미식가'가 말하고자 하는 교훈이 있다면 바로 이 점일 것이다.

식욕이 왕성해지는 계절, 가을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것도 적당한 타이밍인 듯 하다. 이와 관련해서 이번에 '고독한 미식가'의 동시방영을 추진한 채널W 관계자에 의하면 '작년 10월 개국을 기념하여 드라마 '심야식당' 시즌3를 일본과 한 시간 차이로 동시 방영했었는데, 때마침 개국 1주년이 다가오는 시기에 '고독한 미식가' 시즌5를 동시 방영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고독한 미식가' 시즌5는 오는 10월 2일 일본 현지에서 1화가 방송되면 곧바로 이어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에 채널W를 통해 국내 전파를 타게 된다.

일본 방송 콘텐츠를 전문으로 다루는 채널W의 공식 홈페이지(www.chw.co.kr)를 방문하면 '고독한 미식가' 시즌5의 편성시간과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티빙과 다음tv팟, 카카오TV등을 이용하면 PC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lyn@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사망 추정 IS 김군, 친동생에 “후회한다”

 ▲ 오인혜 19금 의상 재조명…노출 드레스 시초?

 ▲ 폐렴 투병 정형돈, 생방송 중 고통 호소

 ▲ 주부가 男고생 성추행, 손을 옷 속에 넣고…

 ▲ 정려원 방송사고? 중요부위 노출男 '당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악마의 '향수샤워젤' 연인을 사로잡는다. 3일간 타임세일!

한번도 쉬지 않고 할 수 있는 이유...헉!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