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폐소생송 클릭비 노민혁, 애쉬그레이 '명탕점 코난' 10기 오프닝 "꿈이 이루어지는 그때.."

이슈팀 2015. 9. 27. 12: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폐소생송 클릭비 노민혁 (사진= 해당 영상 캡처)

심폐소생송 클릭비 노민혁, 애쉬그레이 '명탕점 코난' 10기 오프닝 "꿈이 이루어지는 그때..."

‘심폐소생송’에 등장한 클릭비 노민혁이 화제다.

노민혁은 2009년 싱글 앨범 ‘사랑해 기억해’를 발매하며 그룹 애쉬그레이로 활동 중이다.

애쉬그레이는 지난 2014년 10월 발매된 ‘명탐정 코난’ 10기 주제가 ‘Hello Mr. My Yesterday’를 발표했다.

일본 방영 당시 신예 록밴드로 각광받고 있는 헌드레드 퍼센트 프리(Hundred Percent Free)가 노래했던 이곡을 한국 밴드인 애쉬그레이(AshGray)가 불러 원곡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노래와 연주로 선사했다.

‘Hello Mr. My Yesterday’는 “Hello Mr. My Yesterday 전해주지 않을래?/꿈이 이루어지는 그때 꼭 다시 만나자고/미치도록 내달려도 앞이 보이지 않아/덩그러니 홀로 남겨져 길 위에 털썩/주저앉아 애써 눈물을 참으려 했어/초라한 내가 싫어서/정말 묻고 싶은 단 한 가지/만약 신이 내 곁에 있다면/행복의 의미를 내게 가르쳐 줘” “에디슨이 반 세기 뒤에 만약 다시 태어나게 되면/시간여행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를 일이야/희망이라 날 속여왔던/슬픔의 균형을 잃고 나서/이제 설 수도 없어/저마다의 커져버린 꿈 얘길/하기 바쁜 동창회조차/갈 수 없게 됐어/초라해진 나의 꿈으로”란 가사를 담고 있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SBS ‘심폐소생송’에는 완전체 클릭비가 등장했다.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클릭비는 멤버 전원의 이름이 실검을 장악한 것은 물론, 방송 다음날까지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완전체 컴백에 대한 대중의 기대를 실감케 했다.
 
클릭비는 연내 7인조 완전체로 음반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이슈팀 ent@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