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 아우라&호익, 태연과 '감성 입맞춤'

2015. 9. 25.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그룹 더블에이의 첫 유닛 아우라&호익의 피처링 상대가 공개됐다.

블루스타엔터테인먼트는 25일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에 그룹 쉬즈(she'z)의 메인 보컬인 태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태연은 걸그룹 쉬즈의 메인보컬로, 지난 2012년 '내 맘대로'로 데뷔해 이후 'UU' '낮과 밤' 등의 곡을 발표했다. 특히, 데뷔전부터 엠투엠 객원 보컬로 활동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 '보컬돌'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더블에이의 첫 유닛 아우라&호익과 쉬즈의 메인보컬 태연. 사진제공=블루스타엔터테인먼트]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은 아침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함께하고 싶지만 그럴 때마다 점점 멀어지는 듯한 사랑을 그린 곡이다. 더블에이 데뷔 때부터 프로듀서로 활약한 아우라가 또 한 번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했다.

특히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법한 공감 가는 가사와 로맨틱한 멜로디, 여기에 한번 들으면 귓가에 여운을 남기는 아우라 특유의 개성 있는 음색과 호소력 짙은 호익의 목소리 그리고 귀에 쏙쏙 들어와 박히는 청량한 태연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높다.

한편 태연과 함께한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은 오는 10월 2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musi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