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를 부르는 여자의 가을 향기 '안나수이 로맨티카'

서지원 기자 2015. 9. 23.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타고 흐르는 여성의 향기만큼 로맨틱한 향기가 또 있을까?

불어오는 가을 바람에 외로운 솔로 여성들은 물론, 분위기 있는 가을 로맨스를 꿈꾸는 커플들을 위해 명품 브랜드 안나수이가 향수 '안나수이 로맨티카'를 출시했다.

향수 '안나수이 로맨티카'는 풍부한 로즈향과 오렌지 블라썸이 만나 여성미가 도드라지는 플로럴 향이 특징으로 인도네시안 샌들우드와 크리미 머스크로 마무리되면서 매혹적이지만 포근한 잔향이 남는다.

또한 바틀 캡에 있는 장미 꽃봉오리는 피어나기 전 여성의 관능미를 묘사했으며, 아르누보 영감을 받은 바틀은 풍성한 꽃으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행복을 풀어냈다.

안나수이 향수 측은 "선선한 가을 바람을 타고 흐르는 여성의 로맨틱한 향기를 로맨티카에 담아냈다"며"플로럴 향과 샌들우드, 머스크로 이어지는 관능적인 향기는 가을 시즌, 여성은 물론 남성까지 매료시킬 것"이라 밝혔다.

한편, '안나수이 로맨티카 오드트왈렛'은 전국 주요 백화점내 코익퍼퓸 매장과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안나수이 향수 제공>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할인율' 총정리 제주 일가족 어린이집에서 사망, '갈 곳 잃은' 30여명의 아이들 안철수 보좌관 "518호로 오면 상대해주겠다" 서장훈, 건물 때문에 바르게 생활한다? '200억 진실' 폭스바겐 리콜 내 일? '배출가스 조작' 여파, 글로벌 메이커로 확산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서지원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