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집 인테리어] 현대리바트, 장롱+ 5단 서랍장 '결합형' 등 공간활용도 높인 新제품 봇물

유현희 2015. 9. 22.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리바트가 가을겨울 혼수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레몬에이드 침실세트.
현대리바트는 2015년 디자인 콘셉트를 '생활 디자인'으로 정하고, 고객을 관찰하고 분석해 가구를 통해 생활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 혼수가구들은 최근 좁아지는 신혼공간을 고려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편리한 기능을 추가한 제품들이 눈이 띈다.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한 '레몬에이드'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하이글로시와 오크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한 모던네추럴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밝고 깨끗한 침실가구 시리즈다. 레몬에이드는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성과 실용성을 고려해 장롱의 수납기능을 다양화하고, 침대의 확장성을 더해 깔끔한 디자인에 공간활용성까지 더한 신혼가구다. 장롱은 기본 모듈에 다용도 선반장, 중간 서랍장, 5단 서랍장 등의 기능성 모듈들이 포함돼 사용자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장롱과 5단 서랍장이 결합된 서랍장형 수납옷장세트는 별도로 서랍장을 구매하지 않고 장롱만으로 수납을 해결해줘 혼수비용 부담까지 줄였다.

또한 중간서랍장은 보통의 장롱들과 달리 서랍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 쉽게 물건을 꺼낼 수 있는 위치로 설계돼 자주 꺼내 쓰는 속옷이나 양말들을 수납하면 편리하다.

침대는 헤드보드가 기존 침대에 비해 45㎝가 더 길어 침실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확장된 헤드보드 밑으로 등탁자를 구성하면 기존 퀸 사이즈로 사용가능하고, 확장 바닥판을 구성하면 킹사이즈 매트리스도 사용이 가능하다. 확정된 침대 헤드는 좌·우 구분 없이 현장에서 설치 가능하며 헤드보드에는 별도의 콘센트가 있어 휴대폰 충전이나 스피커 등을 놓아둘 수 있어 편리하다. 어플은 주방 수납장과 로테이션 식탁이 결합된 형태로, 공간에 따라 식탁을 ㅡ자형, ㅅ자형, ㄱ자형로 배치가 가능해 주방이나 거실공간에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