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움짤]신수지 '일루전 엉덩방아는 체조 자세로 승화'

뉴스엔 2015. 9. 18.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용인)=뉴스엔 표명중 기자]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방송인 이정수가 9월18일 오후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호러클럽에서 열린 플랜코리아 'One Ball One Dream'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신수지가 자갈 위에서 일루전 시구를 보여주다 엉덩방아를 찧으며 실패하자 즉시 체조 자세로 바꾸는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One Ball One Dream' 캠페인은 개발도상국 아이들의 체육시설 지원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일루전 시구로 화제를 모은 신수지 홍보대사로 참여하며 연예인 야구단을 통해 야구에 대한 열정을 보인 이정수 홍보대사가 MC를 맡아 '야구대축제'를 진행한다.

'One Ball One Dream 야구대축제'를 비롯한 캠페인 참가 수익금은 플랜코리아에 전달돼 개발도상국 어린이 체육시설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표명중 acepyo@

정유미, 촬영중 비키니 벗겨져 당황 ‘순식간에 상의실종’ 울상유진 파격의상,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 ‘도드라진 글래머 몸매 첫공개’오정연 최송현 아찔 몸매대결, 아나운서때는 미처 몰라봤던 비키니 자태‘한밤’ 미나, 류필립 고백문자 공개 “갈때까지 가보자” 닭살티아라 은정, 세포나이 74세 충격 “식품섭취 부족한 탓”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