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맥라렌 스포츠 시리즈 첫번째 모델 '맥라렌 570S 공개'

뉴스엔 2015. 9. 17.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맥라렌 570S 프리뷰(Preview) 이벤트가 9월 17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맥라렌 쇼룸에서 진행됐다.

맥라렌 570S(McLaren 570S)는 맥라렌 스포츠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로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한다. 우아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570S는 경량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다이히드럴 도어로 차량의 경량화에 도움을 줬고 뛰어난 공기역학 성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더불어 더 넓고 길어진 실내로 운전자가 편안하게 드라이빙을 즐기도록 했다.

맥라렌 570S는 데일리 주행에도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디자인된 서스펜션 시스템과 맥라렌 570S의 2세대 경량 카본 파이버 섀시인 모노셀II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모노셀II는 기존 슈퍼시리즈 맥라렌 650S의 카본 섀시와 비슷하지만 더 좁고 80mm 낮은 프론트 씰로 승차 용이성을 높였다.

또한 맥라렌 570S는 화려한 역사를 자랑하는 맥라렌의 F1 역사가 집약돼 있어 트랙 주행에서도 궁극적인 스릴을 제공한다. 맥라렌 570S에 장착된 M838TE엔진은 단 3.2초면 정지상태에서 100km/h에 도달하며 200km/h까지는 9.5초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정유진 noir1979

스타의사 C씨, 여성출연자 맨가슴 손으로 주물럭 ‘아침방송 충격영상’박한별, 충격 거대 가슴노출..새빨간 그것은 뭘까?아나 브라가 훌렁 가슴노출‘서슴없는 상의탈의’ 비키니도 답답해[포토엔]지코 속옷만 입은 女모델과..역대급 파격 화보빅뱅 탑, 팬들 감동케한 댓글 “극단적 생각, 바보같고 초라한것”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