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케이 브라이덜 뉴욕 수원점 오픈, 명품 수원웨딩박람회 개최

유희연 2015. 9. 16. 1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이태리 명품 웨딩드레스 수원 상륙【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고품격 수원웨딩드레스 브랜드 '앨리케이 브라이덜 뉴욕'이 수원점 오픈기념으로 웨딩업계와 수원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들을 대상으로 뉴욕·이태리 명품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웨딩페어(수원웨딩박람회)를 마련했다.

수원웨딩박람회는 오는 20일 오후 2시 수원 라마다 호텔 그랜드볼룸(3F)에서 개최된다.

이날 앨리케이(ELLY.K) 앨리케이컴퍼니 대표가 연출, 디렉팅한 뮤지컬 웨딩 콘셉트의 한 황홀한 웨딩 세레나데를 만나볼 수 있다.

앨리케이 대표는 수원의 예비신부들을 위해 '뉴욕 브라이덜위크'와 '씨스포사 이태리 밀라노'를 직접 방문, 특별 주문한 수입명품 웨딩드레스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수원점 오픈을 위해 디자인된 신규 드레스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뮤지컬 예식의 대명사인 '디어 브라이드' 뮤지컬 연기자들의 모의 예식을 비롯해 유명 남자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명품 수트 브랜드 '아르코 발레노'의 턱시도를 현직 모델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수트쇼도 열린다.

앨리케이 대표는 "앨리케이 브라이덜 뉴욕 수원점 오픈기념 명품 웨딩페어에서는 지금까지 수원에서 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수원지역의 예비 신랑신부가 서울 강남까지 나가지 않아도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톱 맞춤 서비스로 신랑신부의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앨리케이 브라이덜 뉴욕은 맨해튼점·청담본점·인천점·부천점, 이주웨딩 청담점·인천점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수원점 또한 앨리케이 컴퍼니가 직영으로 운영한다.'앨리케이 브라이덜 뉴욕, 수원점 오픈기념 명품 웨딩페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222-9677)로 참가신청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ovely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