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동 맛집 '병규스토리' 대전 데이트코스로 각광

인터넷마케팅팀 2015. 9. 16. 1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광역시 마치광장. '관저동 맛집 골목'으로 불리고 있다. 주변엔 2만여 세대가 주거하고 치킨, 카페, 식당 등 대전 가볼만한곳으로까지 추천되고 있는 이 광장에서 퓨전 레스토랑로 입지를 굳힌 맛집이 있다. 바로 관저맛집 병규스토리.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고 아프리카 먹방 BJ 밴쯔가 방송까지 했던 병규스토리는 어떤 스토리가 있는 것일까?

몇 달전, 참여형 맛집 추천 서비스 '식신 핫플레이스'가 사용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통계를 낸 2015 대전 맛집 지도를 공개했다. 맛집 지도에는 대전의 120개 핫플레이스가 기재되었고 100만 사용자의 통계를 낸 것이기 때문에 신뢰도 있는 결과로 볼 수 있다. 이중 한 곳이 바로 병규스토리의 모태가 되는 병규돈까스이다. 돈까스 명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돈까스에 일가견이 있는 강병규 오너쉐프가 당일 도축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만들 정도로 돈까스에 대한 애정이 크다. 이러한 열정으로 병규돈까스의 시즌 2인 '병규스토리'를 오픈한 것이다.

대전 관저동 맛집 병규스토리에서는 모든 채소와 소스, 고기 등을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몸에 좋은 카놀라유로 돈까스를 튀겨내 건강하면서 맛있게 만들었다. 여기에 양심을 지키며 내 아이가 먹어도 절대 부끄럽지 않은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렇게 진심을 담은 정통 수제돈까스 한 접시는 많은 대전 시민들이 줄서서 기다려 먹는 단골 돈까스집이 되었고 대전 돈까스 맛집, 마치광장 맛집의 대표로 떠올랐다.

관저동 맛집 병규스토리에서는 돈까스와 함께 파스타, 리조또 등과 함께 셀프 샐러드바도 함께 운영중인데, 간단한 샐러드뿐만 아니라 음료, 커피, 과일에 치즈까지 구비되어 있다. 특히 그라파나노 치즈는 이탈리아 파다나 평야에서 우유를 가열하여 압착 시킨 후 숙성시킨 치즈이기 때문에 다른 치즈들과 다르게 값이 비싼는 치즈이다. 쌉싸름하고 고소한 치즈를 샐러드나 돈까스 위에 뿌려 먹으면 더욱 풍미가 좋아 손님들이 치즈를 먹기 위해 샐러드바를 추가 주문할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병규스토리에서는 돈까스 이외의 서브 메뉴에도 신경을 썼다. 우동부터 돈부리, 파스타까지 다양한 메뉴를 구성함으로 손님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맛있는 돈까스, 다양한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대전 돈까스 맛집 병규스토리의 강병규 오너쉐프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나 외식 업체 가맹점보다 더 맛있는 음식, 더 건강한 메뉴를 손님들한테 선보이려고 노력한다"고 전하며 "다양한 메뉴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을 마쳤다.

대전 데이트코스 나 대전 맛집 추천 을 찾아 마치광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관저맛집 병규스토리. 앞으로도 맛있는 돈까스와 건강한 음식들로 더욱 인기가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대전 병규스토리. 대전광역시 서구 구봉로 131번길 14-17. Tel. 042-489-3928.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