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미 '학교' 등굣길 포착, 진짜 여고생같은 교복자태

뉴스엔 2015. 9. 11. 0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유미가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로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9월 11일 김유미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김유미의 등굣길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8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 차 김포제일고등학교로 등교하고 있는 김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여느 고등학생 못지 않은 완벽한 교복자태는 물론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청초한 미모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은 김유미의 미모를 더욱더 돋보이게 한다.

사전녹화 당시 김유미는 교복과 교과서를 제작진을 통해 받은 직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으며, 첫 등교 당시 웃음을 잃지 않고 그 어느 때 보다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유미가 출연하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김포제일고등학교’편은 ‘서인천고등학교’에 이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김그림 “29세 첫 경험 없으면 좀..” 폭탄발언, 란제리룩 입고..정유미, 비키니 홀랑 벗겨진 가슴노출 사고 ‘역대급 민망사진’청순女배우, 추잡한 정사신 충격 ‘유부남과 격렬 황홀경에 그만’오정연 “이혼 후 스페인 누드비치서 활개치고 다녔다” 폭탄고백(라스)‘한밤’ 설현 판넬몸매 무보정 입증, 퍼펙트 보디라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