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으로 지친 아내, 맞춤 선물로 풀어주세요"

양종곤 기자 2015. 9. 10. 1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가위 풍성하게]GS샵, 추석맞이 '주부만족' 선물 선봬
산지애 세척사과 방송 장면. / 사진제공 = GS샵 © News1

(서울=뉴스1) 양종곤 기자 = TV홈쇼핑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GS샵은 여기에 주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을 대거 선보였다.

GS샵은 추석을 맞아 30일까지 주방용품과 명절선물을 집중 편성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기간 사은품도 푸짐하다. GS샵은 30일까지 TV홈쇼핑 5만원 이상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동원F&B의 '우유에 재워 부드러운 리챔(120gX12개)'을 증정한다.

GS샵의 상품을 보면 모듬전, 한과 세트, 떡 세트 등 4만~5만원 대의 실속상품부터 홍삼, 명품 식기 등 10만원 이상의 고가선물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특히 GS샵은 추석 연휴 집에서 음식을 만드는 주부를 위해 식기세트, 냄비, 프라이팬, 압력솥 등 주방용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12일 오후 4시20분에 방송하는 '산지애 세척사과'는 매년 GS샵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리는 인기 제품이다. 산지애 세척사과는 경북에서 자란 홍로 품종의 사과 중 당도가 높은 12브릭스 이상 사과만을 선별했다. 이 사과는 9단계 세척 후 개별포장된다. 구성은 9kg가 한 세트로 가격은 5만9900원이다. GS샵은 사과와 함께 대표적인 추석과일인 배 선물세트도 5만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14일 오후 10시40분에는 '코렐 프로방스가든 세트'가 방송된다. 식기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눈여겨볼 만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세트는 공기 10개, 국대접 10개, 대접시 2개 등 36개의 식기에 코렐수저 10벌이 더해진다.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밥솥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고 구매하려는 고객은 15일에 TV를 켜면 된다. 15일 저녁 6시40분에는'쿠쿠 10인용 밥솥'이 편성됐다. 이 밥솥은 뚜껑이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청소가 용이하고 고온, 고압, 스팀에 강해 오래 사용해도 처음 밥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영양죽, 만능찜 등 다양한 요리기능이 탑재돼 활용도도 높다. 가격은 22만8000원이며 'GS 냄비 3종 세트'가 사은품이다.

ggm1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