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통기타경연 '2015 어쿠스타' 개최

2015. 9. 8.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국내 최대 통기타 음악 경연대회인 '2015 어쿠스타'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15 어쿠스타는 통기타 음악을 활성화하고 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국내에서 작년 처음 시작된 경연대회다.

10월 5일까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coustar)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서를 내려받아 참가자 이름과 팀명을 적고 참여부문과 연주영상이 있는 사이트 주소 등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참여부문은 ▲ 싱어송라이터 ▲ 그룹 ▲ 핑거스타일 ▲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부문 등이다.

온라인 심사 결과는 10월 8일 발표된다. 합격팀은 16∼17일 예선을 거쳐 10월 25일 코리아파이널에서 경연을 벌인다.

1위에게는 일본 도쿄(東京)에서 열리는 '아시안비트(Asian Beat) 2015 그랜드파이널 출전 자격을 준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 또는 어쿠스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cousta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hunjs@yna.co.kr

☞ "여성 보안관님, 제가 뒤에서 보호해드려도 될까요"
☞ "손자가 빨리 아빠 찾아 오랬는데" 가족들 사고해역서 '눈물'
☞ 미국 영화·드라마서 한국계 배우 비중·역할 확대
☞ '조합장이 뭐길래…' 농촌마을 주민 72명에게 돈봉투
☞ 고령화 시대…법조계 새 영역 '전문 후견인' 각광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