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할리우드] 피어스 브로스넌, 중년의 정석..중후한 멋이 '물씬'

2015. 9. 8.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할리우드 스타 피어스 브로스넌이 아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지난 7일(현지 시간) 피어스 브로스넌이 쇼핑을 마치고 걸어나오는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그는 푸른색 셔츠에 하얀색 바지를 매치했다. 한 손에는 밀짚모자를 들고 있고, 햇빛 때문에 인상을 찌푸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환갑이 넘은 나이임에도 탄탄한 몸매로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한편 피어스 브로스넌은 첩보 영화 007 시리즈의 5대 제임스 본드로 유명한 피어스 브로스넌은 ‘골든 아이’(‘Goldeneye’), ‘네버 다이’(‘Tomorrow Never Dies’), ‘언리미티드’(‘The World Is Not Enough’)등에 출연했다.

사진제공=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 TOPIC/SplashNews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bnstar7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