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냉장고 드디어 열린다..쿡방 시청률 기록 세울까

이재훈 2015. 9. 7. 2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_GD웃는거2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지드래곤이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률을 얼마나 끌어올릴까.

시청률 10%대를 돌파하며 쿡방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43회에서는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이에 따라 오늘 방송이 지난주 태양의 냉장고를 공개한 '냉장고를 부탁해' 42회의 자체 최고 시청률 10%를 넘어설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공개된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편에서는 한국을 넘어 세계가 열광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색다른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정형돈은 "냉장고에 오해의 소지가 있을 만한 것 들이 있습니까?"라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어. 그렇겠죠?"라고 대답해 냉장고 속 재료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서 지드래곤은 냉장고 안에 새롭고 희귀한 재료가 있음을 밝혔고, 재료들이 공개됨에 따라 셰프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보였다. 또한 예고편 마지막에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소속사인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성대 모사하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자취 요리의 달인' 김풍과 '아티스트 셰프' 이찬오가 첫 대결을 펼치고, 아이디어 뱅크이자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홍석천과 뛰어난 기술과 연륜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대결을 벌일 것으로 알려져, 그들이 어떠한 요리를 만들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JTBC 관계자는 "지드래곤의 냉장고에서 특이한 것들이 많아 나왔다"며, "지드래곤 편이 태양 편 못지않게 재미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방송은 밤 9시 40분.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류현진, 야윈 모습?…마틴김 결혼식 포착

 ▲ 엽기 男, 아내 중요부위에 화학물질을…

 ▲ '마약에 취해 성관계' 에이즈 감염자

 ▲ 인기 아나운서-스타 요리사, 불륜 사진 유출

 ▲ 죽은 친구 아내 성폭행 시도 항공사 기장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악마의 '향수샤워젤' 연인을 사로잡는다. 3일간 타임세일!

위기의 남성을 '슈퍼맨'으로 만드는 '유한m자커'

98만원 MFS샤프트장착, 5번우드 89,000원, 30자루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