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 최고시청률 넘어설까?.."역시 슈퍼스타"

2015. 9. 7. 2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냉장고를 부탁해 / 온라인 커뮤니티
[헤럴드 리뷰스타=이진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7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43회에서는 태양에 이어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이날 정형돈은 "냉장고에 오해의 소지가 있을 만한 것들이 있습니까?"라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어. 그렇겠죠?"라고 대답해 냉장고 속 재료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서 지드래곤은 냉장고 안에 새롭고 희귀한 재료가 있음을 밝혔고, 재료들이 공개됨에 따라 셰프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보였다. 또한 예고편 마지막에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소속사인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성대 모사하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자취 요리의 달인' 김풍과 '아티스트 셰프' 이찬오가 첫 대결을 펼칠예정이다.

또한 아이디어 뱅크이자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홍석천과 뛰어난 기술과 연륜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대결을 벌일 것으로 알려져, 그들이 어떠한 요리를 만들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주 태양의 냉장고를 공개한 ‘냉장고를 부탁해’ 42회는자체 최고 시청률인 10%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다.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소식에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진짜 진짜 기대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오늘 본방사수해야지"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이랑 티격태격하는거 재밌었는데"등의 반응이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