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시장 글로벌 리더 '이지피스' 신규 브랜드 'EGPIS-HIK'론칭

리뷰조선 2015. 9. 7.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사회 각층에서 안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가정용 CCTV, 매장용CCTV, 어린이집 CCTV 등 다양한 장소에서 CCTV 설치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얼굴 잡는 CCTV'라는 슬로건으로 CCTV 시장의 큰 변혁을 주도해 온 이지피스가 글로벌 브랜드 HIKVISON과 함께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동안 이지피스는 국내 CCTV 시장의 선도자로서 다양한 행보를 걸어 왔다. 업계 최초로 공중파 TV 광고를 진행함에 따라 국내는 물론 전 세계 87개국에 광고를 송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으며, 다양한 언론 매체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넓히는 것 외에도 제품의 품질 향상 및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실시해 왔다.

이지피스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품질 보증 캠페인을 실시하여 제품 품질보증 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였으며, 제품의 A/S 발생 시 CCTV의 공백 기간이 길어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S 처리 기간을 대폭 단축(입고 후 48시간 내 출고)하는 투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하여 업계 최대 규모, 최장 시간 이지피스 기술/원격 전담부를 운영하여 제품의 초기 세팅은 물론, 현장 상황에서 발생하는 여러 종류의 문제에 대해서도 18년 이상의 다양한 비법을 가진 CCTV 전문 상담원이 즉각적이고 능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두현에서 신규 론칭한 EGPIS-HIK는 이지피스에서 지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다국적 기업인 하이크비전의 다양한 라인업까지 접목하여 다양한 현장상황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이지피스-HIK 관계자는 "이지피스-HIK는 가격, 품질, 서비스 모두를 만족하는 브랜드로 기존 이지피스에 이어 CCTV의 실 수요층뿐만 아니라 CCTV 설치업체의 마음마저 헤아릴 수 있는 업계 대표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CTV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서 다양한 현장 상황에 맞는 맞춤 제품군을 제공 중인 이지피스-HIK 제품은 이지피스몰(www.egpis.co.kr), 두현시큐리티(www.duhyun.com)외 전국 이지피스의 대리점과 협력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지피스-HIK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gpis-hik.com) 또는 대표전화(070-4863-6135)로 문의할 수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