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싸게 파는 곳 '가구팡'..유통마진 줄여

김용표 2015. 9. 4.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구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브랜드 자체를 따지기 보다는 실속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의미이다. 소비자들이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이유는 복잡한 유통과정을 없앤 질좋은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인천 가구할인매장 가구팡은 최신 트렌드의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보고 고를 수 있는 장점은 물론이고 인천가구단지보다 싸게파는곳, 가구 반값에 살수 있는곳으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길목에 위치한 인천 가구싸게파는곳 '가구팡'은 100m에 이르는 대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엔틱가구부터 모던가구까지 국내유명브랜드는 물론 외국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또 가구팡은 진열상품과 스크래치가구등은 최고 70%까지 할인판매 하고 있으며 주문제작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더하고 있다.

가구팡의 최대 장점은 복잡한 유통과정을 없애고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직거래 방식을 자랑한다. 기존 가구점의 생산자-판매자-소비자가 아닌 생산자-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하여 판매하는 가구직판장의 타이틀로 소비자에게 중간 이윤없이 질좋은 가구를 값싸게 공급하는 것이다. 유통마진을 줄임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신속하고 전문적인 판매로 이어지도록 하는것이다.

가구팡 김석호 대표는 "유통과정이 복잡할수록 가구의 가격은 오를 수밖에 없는데 가구팡은 가구생산업체 100여곳이 모여 소비자 협동조합을 만들어 유통과정을 생략했기 때문에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며 "앞으로도 단순히 물건을 파는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국내최저가로 다양한 업체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입소문이 돌며 인천 가구할인매장 '가구팡'에는 실속 있게 좋은 가구를 마련하려는 주부들과 혼수가구 및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편, 인천 가구할인매장 가구팡은 인터넷 쇼핑몰(http://cafe.naver.com/casa7890)을 운영하고 있으며 10월부터는 전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며 정직과 열정을 가지고 대한민국 가구시장을 발전시킬 참신한 가맹점을 모집중이다.

문의 (032)548-3335

<글로벌경제팀 ljh@>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매장 가구팡
가구팡 내부
가구팡 내부
가구팡 내부
가구팡 내부
가구팡 내부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죽은 친구 아내 성폭행 시도 항공사 기장

 ▲ 섹시 스타, 남편 두고 다른 男과 알몸 통화

 ▲ '이시영, 사장 협박용 성관계 영상' 헛소문

 ▲ 가수의 돌발 행위, 속옷 벗고 성기 노출?

 ▲ 박기량 “한 달 수입? 팀원 소고기 사줄 정도”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악마의 '향수샤워젤' 연인을 사로잡는다. 3일간 타임세일!

‘무심한 듯 시크한’ 붉은 입술 정려원, 가을 립 트렌드 선보여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