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정희 남편, 어리고 사업 잘하는 두아이 아빠

정혜영 인턴기자 2015. 9. 2. 1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정희 남편'

가수 이상민이 부산에 살고 있는 배우 음정희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9월 1일 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선 '꼭 한번 다시 만나고 싶다! 사라진 여배우들'을 주제로 방송됐다.

음정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이상민은 "내가 음정희 남편을 잘 안다"고 말해 다른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음정희의 남편이) 부산에 호텔을 갖고 있다. 서면에 600실 규모의 호텔이다. 웨딩 사업도 하고 있다. 음정희보다 나이가 어리다"면서 "잘 살고 있다. 부산에 커피숍 가면 가끔 음정희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조개가 트레이드마크였던 음정희는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로 남성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여배우였다.

1995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돌연 유학길에 올랐던 음정희는 2년 후 드라마로 복귀했다가 2000년 극비리에 결혼을 했지만 2년 만에 파경을 맞았고 2007년 부산 출신 사업가와 재혼해 슬하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사진 = TV조선>

강용석, 고소집착남 재발동 "긴장해라 악플러들" 김국진 강수지, 간지로운 중년로맨스 '사귈듯한 행보' 탕웨이, 3700만원 보이스피싱 피해...얼굴만큼 마음도 '순수' 황승언, 차세대 베이글녀의 감각적인 토트백...'가을 향기 가득' 신서유기 나영석, 미디어혁신 주도하는 '예능PD神' 가능?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정혜영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