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파이터 추성훈 첫 등교, 샤킬오닐과 교복차림 회동

뉴스엔 2015. 8. 31.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터 추성훈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서인천고등학교 편에 전학생으로 합류해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한국 고등학교 생활이 처음인 추성훈은 첫 등교일 아침에 남학생들로부터 엄청난 환호를, 여학생들에겐 애정 가득한 쪽지를 받으며 순탄한 학교생활을 예고했다.

그러나 등교를 반기면서도 막상 추성훈의 카리스마에 눌려 쉽게 다가가지 못했던 학생들. 서로 간에 벽이 생기는 듯 했지만 쉬는 시간을 활용한 '딱밤' 팔씨름 대결을 통해 금세 친해질 수 있었다. 이 대결을 기점으로 추성훈은 이내 반 분위기를 주도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형의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하지만 빠른 적응력을 보이던 추성훈에게도 위기의 순간이 찾아왔다. 수학시간이 시작되자 내내 불안해하며 흔들리는 눈빛을 감추지 못했던 것. 수학문제 풀이 대신 교과서에 있는 그림들을 똑같이 그려내는 등 '딴 짓'을 하며 마음을 안정시키려 노력해 지켜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야성의 파이터에서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추성훈의 리얼 학교생활 적응기는 9월 1일 화요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59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서인천고등학교 편에서는 18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NBA 농구스타 샤킬 오닐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녹화 당시 샤킬 오닐은 교복을 입고 서인천고등학교에 등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교실로 가는 중 학생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 고등학교의 교복을 입고 교실에 입성한 샤킬오닐은 추성훈-강남과 같은 반으로 들어가 10대 시절로 회귀했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오초희 충격 침실영상, 男가수와 몸섞고 뒹굴며 '인터넷 후끈' 김태희, 충격 목욕장면..속옷도 벗고 노출 감행 '초민망' '다벗고 외간 남자와 뒹군 아내' 성인영화 촬영장 경악현장 포착 '우결4' 새커플 김소연♥곽시양 예고편 등장 '최초 계약부부' '마리텔' 박지우 미모의 댄스파트너 알고보니 아내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