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 하반기 프로그램 최정상 아티스트 총출동

2015. 8. 27.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구리)기자]구리아트홀(관장 문철훈)이 올 9월부터 시작될 하반기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하반기 공연은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7일 구리아트홀에 따르면 시민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해 콘서트, 클래식, 뮤지컬, 연극, 어린이, 국악·창극의 6개 장르 공연을 하반기에 진행한다. 특히 비주류 분야인 국악·창극은 대중성을 검증받은 최고 히트작만을 선별했다.

시민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장사익 송년 콘서트>, 국립창극단의 18금 창극 <변강쇠 점찍고 옹녀>, 판소리 슈퍼스타 이자람의 <억척가>가 대표적이다. 

대중의 관심이 높은 콘서트 또한 다양하게 준비됐다. JK김동욱, 전인권밴드, 임태경이 단독 콘서트를 벌이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뮤지컬 브런치 콘서트를 선보인다. 또한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여 호평을 받은 ‘인디스탠소극장 시리즈’ 의 두 번째 팀으로 국내 모던록 1세대 밴드 ‘언니네 이발관’ 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국보급 피아노 거장 백건우의 피아노 리사이틀과 폭소를 선사할 버라이어티 콘서트 컬투쇼, CF와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친숙한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의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구리아트홀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다양한 공모사업 선정 작품을 통해 객석 30%를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문화도시로서 다양한 계층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리시 관내 초중고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프로그램으로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 어린이 난타, 뮤지컬 빨래를 기획해 저렴한 관람료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구리아트홀 하반기 전체 공연 일정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 가능하며,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jh@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10대女 난투극, 속옷 보여도 아랑곳없이…‘살벌’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변태의사들, 수술방서 女환자 닦으며…“즐기고 있지?”
문재인, “한명숙 추징금 8.8억, 십시일반으로 돕자”논란
[영상] 섹시한 소녀 고백에 응원물결…무슨 일?
‘불륜 스캔들’ 강용석 디스? 정종철 SNS 사진 화제
강용석 ‘불륜설 女’, 명예훼손 승소…변호는 강용석
미란다 커, ‘파격’ 하의실종 사진…팬들 “도대체 왜?” 눈살
워터파크 몰카 이어…이번엔 男샤워실 몰카 ‘충격’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