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은미,'애인있어요 OST-우리 두사람 열창'

2015. 8. 20.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 SBS 홀에서 열린 SBS 주말극 '애인있어요' 제작발표회, 이은미가 드라마 OST '우리 두 사람'을 열창을 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이 참석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와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위기의 부부 도해강과 최진언(지진희), 최진언을 짝사랑하는 강설리(박한별), 다시 나타난 첫사랑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는 백석의 헤어나올 수 없는 위태로운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 특히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현주의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 대세 배우들의 황금 라인업 등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꿀잼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는 '애인있어요'는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rumi@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