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건모 "3집 280만장 판매 기네스 기록" 깜짝

뉴스엔 2015. 8. 16. 1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밀리언셀러들의 대기록이 공개됐다.

8월 1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백만장을 넘게 음반을 판 90년대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게스트는 음반을 100만장 이상 판 밀리언셀러들. 김건모의 3집이 280만장, 단일앨범 판매량 최고로 기네스 북에 올랐다.

박준형은 "god는 3집 '거짓말'이 230만장 정도 나갔다. 2, 3, 4집이 많이 나갔다"고 말했다. 김종국도 "터보 앨범 다 100만장을 넘겼다. 마지막 앨범만 못 넘겼다"고 자랑스럽게 답했다. 이어 구준엽의 클롭 1집도 112만장 판매됐으며, 쿨 3집도 107만장 판매고를 올린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한편 이날 '런닝맨'에는 90년대 가요계 밀리언셀러인 김건모, DJ DOC 이하늘, 쿨 이재훈, 클론 구준엽, god 박준형이 출연해 좌충우돌 레이스를 펼쳤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비키니녀 정지은, 다벗고 손으로만 가린 역대 최고수위 사진공개 '화끈' 유진, 새까만 브래지어 툭..초민망 노출사진 '가슴 반이나 드러내' 걸그룹 퇴출 여가수, 日성인비디오 등장 충격 '전대미문 노출수위' 홍유리 가릴곳만 가린 비키니 노출..흘러내릴듯 아찔[포토엔] 한혜진 벗었다..과감 노출 섹시 란제리 화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