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위아더나잇, 4번째 싱글 '레인, 컬러' 공개

정상래 기자 2015. 8. 12. 16: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니멈 일렉트로닉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이 8월 12일 싱글 '레인, 컬러(Rain, Color)'를 발매한다. '레인, 컬러'는 '티라미수케익(Tiramisu Cake)', '별, 불, 밤', 'All Right'에 이어 위아더나잇이 2015년 발매하는 4번째 싱글이다.

<사진=일렉트로닉 밴드 위아더나잇>

위아더나잇의 기존 곡들와 이번 싱글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곡의 메인 보컬을 멤버 정원중(기타, 퍼커션)이 맡았다는 것이다. 정원중이 처음 이 곡의 데모를 작업했는데 당시 녹음된 가이드 보컬이 '레인, 컬러'의 느낌과 잘 어울렸기 때문에 정원중의 보컬에 함병선의 목소리가 피쳐링하는 과감한 방식으로 곡을 완성시켰다.

또한 '티라미수케익'이나 '별, 불, 밤' 등의 기존 곡들이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통해 감정을 전달했다면 이번 '레인, 컬러'는 통기타를 중심으로 한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이다. 평소 영화감독 왕가위의 팬이었던 멤버 정원중은 영화 '화영연화', '2046', '해피투게더' 등에서 느꼈던 정서를 곡에 담고자 노력했고 이번 '레인, 컬러'를 통해 그리움의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 위아더나잇은 '레인 컬러' 발매 후 크고 작은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유리 홍수아, "가슴 만져보라" 이영자 말에 '당황 VS 당당' 티아라 태도논란, 왜 그녀들은 소녀팬들에게 고개를 돌렸나 [흔들리는 롯데] 혈육 내친 '피보다 진한' 야망 '광주함' 진수, 대함·대잠·대공전 능력 갖춘 '최첨단 호위함' 김승연 회장, 광복절 특별사면 대상?… 청와대 "발표 때까지 확인·언급 안할 것"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정상래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