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뮤지컬 '뽀로로와 댄스댄스' 10월 개막

2015. 8. 11.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가족 뮤지컬 ‘뽀로로와 별나라 요정’ 등을 선보였던 EM미디어가 뽀로로 댄스뮤지컬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7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댄스뮤지컬 ‘뽀로로와 댄스댄스’에는 전문 공연제작팀이 합류해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 ‘라카지’, ‘그날들’의 음악감독 장소영이 ‘뽀로로와 노래해요3’을 보다 세련되고 파격적인 편곡으로 선보인다. 또 육아에세이 ‘아빠가 왔다’, MBC ‘컬투의 베란다쇼’,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작가 이재국이 참여한다.

연출은 북경 현대음악 예술학교 교수를 역임한 연출가 안진성이 맡는다. 안 연출은 대사를 줄이는 대신 전문 무용수들의 춤을 통해 섬세하고 역동적인 연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우는 무대를 선보인다.

엠넷 <댄싱 9>,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했던 전문 무용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공연 시작 전 객석에서 뽀로로와 함께 뽀로로 체조를 배우는 시간도 갖는다.

VIP석 5만5000원, 발코니석 4만4000원, R석 3만3000원. (문의:1544-3363)

ssj@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롯데一家, 국내재산 5조 6000억원... 신동빈 2.1조원, 동주 1.9조원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Enter 엔터] 티아라 ‘아육대’서 태도 논란…팬들 밤새 ‘시끌시끌’
김희정, 물에 젖은 밀착 비키니 ‘후끈’… '폭풍성장'
“나랑 결혼해줄래?”, 공개 프로포즈했다 망신…‘화끈’
[영상] 北 DMZ 지뢰도발 2차폭발 당시 영상 공개
이젠 팬티까지 내리는 왕년의 ‘국민여동생’
‘실업급여 공짜는 없다’…내년부터 고용보험료 20~30% 오른다
현아, 상반신 노출에 키스신…작정하고 만든 19금 뮤비 “역대급 섹시”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