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중동점, '삼시세끼 사진체험전' 개최

정일형 2015. 7. 31.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천=뉴시스】정일형 기자 =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내달 5일까지 9층 문화홀에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와 함께 TV 속 정선과 만재도를 재현한 '삼시세끼' 특별 사진체험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삼시세끼 사진체험전'은 '힐링'을 주제로 도심을 떠난 남자들의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 보여준다.

현재 방송 중인 정선편에서는 이서진·옥택연·김광규가, 2014년 방영된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이 각각 정선과 만재도에서 자연을 벗 삼아 사는 모습이 그려졌다.

삼시세끼 특별기획전 입구에 들어서면 고소한 커피향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커피향을 맡으면 떠오르는 '맷돌 커피'.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이서진은 맷돌에 원두를 갈아 만든 드립 커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커피향을 따라 가면 유기농 라이프 체험장을 만날 수 있다. 체험장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맷돌 커피'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미니 맷돌과 원두가 마련돼 있다.

맷돌 커피 체험장 맞은편에는 모종 이식 체험을 할 수 있는 텃밭이 마련돼 있다. 이 곳에는 이식기를 이용해 모종을 텃밭에 직접 심어볼 수 있다. 우산같이 생긴 이식기에 모종을 넣어 흙에 꽂으면 끝. 텃밭에는 TV 속 정선편에서 등장한 텃밭 채소인 상추, 곰취, 고추, 호박 등을 똑같이 심어 놓은 것 또한 이색 볼거리다.

삼시세끼 사진체험전은 체험전과 사진전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된다. 맷돌 커피와 모종 이식 체험을 했다면, 이번에는 사진을 감상할 차례다. 벽면을 가득 채운 사진은 삼시세끼 특별기획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삼시세끼 미공개컷과 화제가 된 방송의 주요 장면을 담았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유병권 판매기획팀장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문화콘텐츠를 백화점 문화홀에서 진행하게 됐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SPECIAL PRICE FOR HAPPY VACANCE'가 마련돼 있다.

바캉스 패션 초특가 제안 및 식품관 알뜰 장보기 가전·가구 Special Price와 톡톡 튀는 여름 스타일, UPLEX 바캉스룩 제안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및 바캉스 맞이 고객을 위한 알뜰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ji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