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한 점집, 유명한 철학관 비켜 사주카페 재미난조각가

인터넷마케팅팀 2015. 7. 29.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명동, 종로, 홍대입구. 강남역 등 번화가 길을 걷다보면 수많은 사주카페와 타로샵을 만나게 된다. 다양한 데이터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는 손안의 컴퓨터라는 스마트폰을 누구나 들고 다닌다는 이 시대에도 풀리지 않는 걱정과 고민을 가슴에 하나씩 품고 매일 살아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든다.

올해는 원하는 곳에 취업이 될지, 오랜 솔로 생활을 탈출할 수 있을지, 숨 막히는 조직 생활 속에서 나의 잠재력은 점점 퇴화하고 있는데 차라리 조그맣게 창업을 하는 건 어떨지 등 내 앞에 거대한 벽처럼 서있는 미래에 대한 고민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궁금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 답답함을 풀기 위해 용한 점집, 유명한 철학관을 큰 비용을 들여가며 전전하지만 만족스러운 상담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하다. 때문에 보다 확실하고 전문적으로 점술상담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많은데, 점 좀 본다는 매니아들에게도 입소문이 높은 유명한 사주카페 '재미난 조각가'는 사주, 타로, 신점, 관상, 수상, 주역육효점, 기문둔갑 등 다양한 점술을 한 자리에서 국내 정상급 분야 별 전문가에게 상담 받을 수 있어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재미난 조각가'는 무심코 갔다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주말을 피해 평일 오후에 가도 기본적으로 한 시간 정도 대기해야 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국내 대표 사주카페이다.

다른 사주카페와 비교하는 듯 질문을 했을 때 재미난 조각가 유상준 대표는 "재미난 조각가를 사주카페와 비교하지 말고 용한 점집과 유명한 철학관과 비교하길 바란다."며 "용하다 점집, 유명한 철학관에 갔다 와서 실망하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온 고객들이상담을 마친 후 마음 졸이며 만족도를 묻곤 하는데 조용히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경우를 수없이 보았고 그럴 때 20년 전통과 명성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끼며 큰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였다.

재미난 조각가의 모토는 '점집, 철학관에서 만족한 상담을 받지 못한 고객분들 많은 방문바랍니다.'이다. 재미난 조각가는 1995년에 오픈한 홍대 원조 사주카페 홍대점과 2008년 오픈한 압구정로데오점이 있다. '재미난 조각가' 홍대점에는 영어와 일본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는 신점을 보는 무속인도 상주하여 외국인들도 점술, 사주상담을 원활하게 받을 수 있는 꼼꼼함 까지 보여주고 있다.

이제 닥친 현실 앞에 주저앉고 싶을 때 한국 대표 유명한 사주카페 재미난 조각가를 찾아 본인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보는 것도 오늘을 살아가는 지혜일지도 모른다.

사주카페 '재미난조각가' 홈페이지 : http://m.funnysaju.com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