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 '꿈결 키스신'전후 알콩달콩 '꿀 케미' 과시

2015. 7. 24. 0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와 이유비가 ‘꿈결 키스신’ 전후로 알콩달콩 ‘꿀 케미’(케미스트리, 극중 호흡 또는 궁합)를 과시했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측은 23일 달콤한 케미를 과시하는 이준기와 이유비의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22일 방송된 ‘밤을 걷는 선비’ 5회에서는 김성열(이준기)과 조양선(이유비)의 ‘꿈결 키스신’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꿈결에 성열의 입술을 훔친 양선과 이에 격정적인 입 맞춤로 답한 성열의 본심이 드러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와 이유비는 장난을 치며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두 사람의 외모와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 두 사람 매우 다정해" "‘밤을 걷는 선비’이준기-이유비, ‘꿈결 키스신’전후 알콩달콩 꿀 케미 과시해 꿀재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농약사이다’ 프로파일러 “범인, 50~60대 男 가능성”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라디오스타' 지민, 규현에 "저 오빠" 태도 논란…시청자들 사이 눈살 "공과 사 구분해"
걸그룹 속옷 논란, 해명보니 “시간 없어 진짜 노출”
지민 태도논란 속 잠에서 깨지 못한 듯 멍한 모습 '인형 외모' 화제...'규현도 이 사진봤나?"
‘동자승의 아버지’ 60대 승려, 자신이 돌보던 동자승 성폭행 ‘충격’
미스 섹시백 대회, 숨막히는 뒤태미녀들…‘볼륨깡패’
“수영복 벗은거야 입은거야?” 걸그룹의 ‘33반’ 아찔 몸매
정시아 딸 공개 “춘리머리, 이렇게 귀여울수가”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