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나 빙하수 아이스필드 생수 '0원' '킹콩세일 통큰 이벤트'

조선비즈닷컴 2015. 7. 22.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빙하수 '아이스필드'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해 통 큰 이벤트를 펼친다.

캐나다 순수 빙하수 아이스필드를 직수입하고 있는 ㈜아이커머는 "22일부터 10일간 쇼핑몰 킹콩세일에서 하루 100명씩 총 1000명에게 500ml(24개입) 아이스필드 생수를 1박스씩 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벤트와 함께 아이스필드도 최저가로 판매해 우수한 수입 생수를 많은 소비자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캐나다 빙하수 아이스필드는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밴쿠버 아일랜드에서 임의가공 없이 직접 취수 하는 방법으로 제품을 생산 중이다. 미국 식품 의약품 안전청(FDA)와 캐나다 식품 검사청(CFIA)의 검수를 받았고 가장 우수한 식음료를 발굴해 표창하는 세계적 권위의 콘테스트 몬데셀렉션에서 '2015 골드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벤트는 킹콩세일 홈페이지(www.kingkongsale.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22일부터 10일간 매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중복참여는 불가능하다. 배송비는 착불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