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찾아가는 희망릴레이' 봉사활동 실시

2015. 7. 16.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여자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는 18일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한국구세군과 함께 연고지 청주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 200 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희망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스타즈 여자농구단 선수 및 스태프 23명, KB국민은행 직원 50여명, 폴라리스(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 5명 및 구세군 자원봉사자 10여명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청주 지역 내 초등학생 200여명을 초대해 건강식을 지원하고 경제금융교육 프로그램 및 선수단과 함께 하는 농구 교실 및 명랑운동회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진다.

KB스타즈는 재능기부행사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농구를 가르쳐 주며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찾아가는 희망릴레이'는 국민은행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1,000원부터 1만원까지 십시일반 모은 사회봉사단 후원금을 재원으로 진행하며 구세군에 후원한 이동 급식차 및 세탁차 각 1대를 활용해 지역으로 찾아가는 봉사활동이다.

이날 행사는 2014년에 이어 2015년 5회차 행사를 청주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천안지역에서 열릴 예정으로, KB스타즈 여자 농구단이 지난해에 이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KB스타즈는 "재능기부와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진심을 담은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KB스타즈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