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패밀리리조트, '꼬마버스 타요' 키즈체험장 7월 17일 오픈

2015. 7. 14.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테딘패밀리리조트(이하 테딘리조트)는 올 여름 시즌을 대비한 막바지 준비를 마쳤다.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테딘리조트는 오는 7월 17일 아이들을 위한 ‘꼬마버스 타요’ 키즈체험장을오픈한다. 타요 캐릭터를 재현해 다양한 포토존, 카존, 편백나무 놀이터, 짐플레이존, 캐릭터 그림놀이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리조트 정문 앞에 실제 버스를 활용해 만들어 놓은 타요 버스를 직접 탑승할 수 있으며, 각종 놀이뿐만 아니라 수제 돈까스, 오므라이스, 궁중 떡볶이 등 키즈메뉴도 즐길 수 있다.

‘꼬마버스 타요’ 키즈체험장은 테딘리조트 1층 크리스탈홀에서 7월 17일부터 8월 30일까지 운영되며, 기본 2시간을 기준으로 대인 4,000원, 소인 12,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테딘리조트는 ‘꼬마버스 타요’ 키즈체험장 외에 테딘스파존 또한 7월 17일 새로 오픈 예정으로 올여름 가족여름휴가를 책임질 계획이다.

테딘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나우뉴스 다른기사 보러가기]

☞ 6명 남학생을 ‘성노리개’ 삼은 ‘색마’ 女교사 충격☞ 사고로 쌍둥이 처제와 성관계한 남편의 황당 사연☞ 과식이 부른 화?…산미치광이 먹다 죽은 구렁이☞ 체조선수, 노출의상 논란...얼마나 야해서?☞ 욕실에 악어가...손 잘린 멕시코 여자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나우뉴스(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군사·무기] [별별남녀] [기상천외 중국]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