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집업래쉬가드 인기 고공행진..래쉬가드 변신의 끝은 어디일까?돌풍예감

뉴미디어팀 2015. 7. 14. 0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미디어팀] “래쉬가드의 인기는 어디까지일까?” 최근 비치웨어로 가장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인 래쉬가드가 ‘무한변신’으로 또 한 번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크롭톱,백오픈, 집업 등 기존의 래쉬가드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의 래쉬가드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그 중에서도 ‘집업 래쉬가드’는 활동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해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집업래쉬가드는 기존의 래쉬가드 스타일에서 지퍼,후드 등을 추가해 변형한 스타일로 기존 래쉬가드의 기능성과 착용감은 그대로 살리고, 지퍼를 더해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탈착이 쉬워져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래쉬가드 이너브라를 매치해 여성의 가슴 선을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스타일로 비치웨어 패션의 여성미를 한 층 더할 수 있다.
집업래쉬가드의 다양한 활용성도 높은 인기의 이유다.특히 래쉬가드 아이템 중일상복으로의 활용도가 가장 뛰어나기 때문에 핫팬츠 등과 함께 매치해 ‘어슬레져’스타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STL 관계자는 “집업 래쉬가드는 노출의 부담이 적고 체형 보정 효과까지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아이템”이라며 “최근엔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집업래쉬가드에 보드숏과 워터레깅스를 매치하는 스타일을 선호하기 때문에 비치웨어 커플룩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섹시스타 가희,이채영의 화보는 물론 가희와 패셔니스타 추성훈의 커플화보 및 단독화보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레쉬가드 이너브라를 활용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올 여름 해변에서 주목받는 래쉬가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online1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