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완산 미소지움 견본주택 개관 후 방문객들로 인산인해

2015. 7. 13.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대형 개발호재로 인해 분양열기 후끈 달아올라
- 합리적인 분양가 3.3㎡당 680만원 대 ... 완산동 개발로 향후 프리미엄 큰 기대

영남지역의 분양시장이 여전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10일(금), SG신성건설이 경북 영천시 완산신도시에 짓는 영천 완산 미소지움의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후 3일 동안 2만6000여 명이 몰린 것으로 확인됐다.

견본주택에는 이른 아침부터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북새통을 이루기 시작했다. 오후에는 순서를 기다리는 방문객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30도가 훌쩍 넘는 날씨속에서도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대기행렬이 최고 100m가량 이어지기도 했다. 방문객들은 견본주택에 입장하기 위해서 최고 30분 가량을 기다리기도 했다.

주말에는 견본주택의 문을 열기 전부터 수 많은 인파들이 모여들기 시작해 오후에는 순서를 기다리는 예비청약자들로 장사진을 이루었으며, 견본주택 내에도 유니트를 둘러보거나 분양상담사와 상담을 받기 위해 다시 한번 대기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영천 완산 미소지움’ 분양관계자는 “영천 완산신도시에 첫 공급되는 아파트로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셨다” 면서 “이 아파트는 ”이 아파트는 완산신도시에서도 최고 노른자땅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개발호재도 풍성해 미래가치가 매우 높게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영천 완산 미소지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규모로 건립된다. 총 596가구가 공급되며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가장 높은 59㎡와 84㎡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전 가구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성을 높였다.

이 아파트는 주변에 개발호재도 풍성하고 교육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으로 향후 미래가치도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구~영천간 복선전철화사업(2017년 완공)과 중앙선 복선화전철사업이 추진 중에 있다. 현재 영천역에서 대구역까지 이동할 경우 새마을호열차 기준으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지만 이 노선이 개통되면 이동시간이 약 17분으로 크게 단축된다. 이로 인해 영천시도 사실상 대구생활권에 포함되며 중부내륙지방으로 진출입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며, 상주~영천간고속도로(2017년 전구간 개통), 시장삼거리~공병대 구간 도로 등도 계획되어 있다.

영천 완산 미소지움은 최근 개발이 본격적인 들어간 영천 하이테크파크 경제자유구역의 배후수요지로도 기대된다. 경상북도가 보잉사의 MRO센터가 들어서 있는 녹전동 일대에 ‘항공전자부품 특화단지’조성 및 영천일반산업단지의 입주가 시작된데다가 영천경마공원도 조성 중이다.

또, 영천시에는 폴리텍 대학, 한민고, 마이스터고, 기숙형 공립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인데다 장학기금 200억 조성 등 교육인프라 확충을 위한 대대적인 투자가 진행되고 있어 교육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 앞으로 금호강이 흘러 조망이 가능하고, 바로 앞에 영천생태공원과 강 건너 영천시민가족공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힐링 생활을 영위할 수도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주변에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천공설시장, 완산동 주민센터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하이마트와 영천공설시장 등 쇼핑시설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영동교를 이용하면 영천 구도심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4번 국도를 이용하면 대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영천IC를 이용하면 대구와 부산뿐만 아니라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하기도 용이하다. 중앙선인 영천역도 가깝다.

오는 14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수) 1순위, △16일(목) 2순위의 청약접수를 받는다. 또, 22일(수) 당첨자를 발표하며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신망정사거리 주변(망정동 199-15)에 위치하고 있다. 매주 주말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청약자 중 20명을 추첨해 금 5돈을 증정 할 계획이다.

분양문의 054-334-08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4대강 녹조 싹쓸이... 태풍 '찬홈' 가고 중형급 '낭카' 북상중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유명 미녀 체조스타, 난데없는 알몸 퍼포먼스 '깜짝'…이유가?
21세 글래머 女가수, 팬티만 입은채 보디페인팅…이유가?
김소영 아나운서, 과거 뉴스 진행 흥미로워 '착시현상부터 꼴불견 자막까지'
미스 섹시백 대회, 숨막히는 뒤태미녀들…‘볼륨깡패’
“내 몸을 팝니다” 속옷 차림으로 거리에 내몰린 아내…남편은 왜?
'인기가요' 소녀시대, 태연-이수만 다정샷 "아부지, 큰아빠, boss" 화제
반기문 “유엔, 출근 순서대로 앉아라”…"영업사원 취급" 반발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