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맛집 '한양수랏간' 프랜차이즈 창업과 이색적인 퓨전요리로 론칭

인터넷마케팅팀 2015. 7. 9.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빙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맛과 건강을 모두 지킬 수 있는 '퓨전요리'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요즘은 평소 접하지 못하는 요리를 맛보기 위해 퓨전요리 전문 가게를 일부러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중에서도 퓨전레스토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전 중구 은행동 맛집 '한양수랏간'을 소개하고자 한다.

조선의 수도 '한양'을 모티브로 한 해당 업체는 우리나라의 전통서비스를 계승받아 친절함과 청결함, 그리고 무엇보다 푸짐한 양을 중요시 여긴다. '수랏간'이라 지칭하는 주방에서는 수랏간 나인내들의 정성어린 마음으로 화구의 촉에 불을 붙여 350도씨의 화덕에 직접 피자를 굽는다.

세트메뉴는 주로 구운 화덕피자에 볶음을 올려 싸먹는 타입과 볶음소스에 피자를 찍어먹는 타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국수류나 볶음류 같은 단품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2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 경복궁SET와 창덕궁SET. 경복궁 세트는 새콤한 클라시카 샐러드피자와 한양낙지, 한양비당, 공기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덕궁세트는 한양국수와 한양두루두루닭, 블루고르곤졸라피자, 공기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3인으로 즐길 수 있는 창경궁세트와 덕수궁세트, 경희궁세트가 있으며 4인용으로 중전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메뉴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한양수랏간'은 오는 7월 10일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56번길 24, 2층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 후 열흘 동안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현재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번호(042-223-0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