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강아지분양 위즈펫 일산점, 분양에 미용, 훈련, 진료까지?

2015. 7. 7.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경기도 일산동구 장항동 소재 홈플러스. 이 곳 건물 4층에는 일산강아지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마트 쇼핑을 위해 온 방문객들 일부는 애견 분양 및 미용을 위해 홈플러스 4층 위즈펫 일산점을 방문한다. 위즈펫 일산점은 고객 편의를 위한 애견 관련 서비스 제공 뿐 아니라 일산동물병원까지 상주해 있어 진료도 함께 볼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국내최초로 한국반려동물 매개치료협회에서 정직한 강아지분양 동물사랑실천 우수사업장  1호로 선정되었다.

위즈펫 일산점의 특징은 애견을 키우지 않는 고객들도 마트 이용 후 꼭 한 번 위즈펫 일산점 매장을 들릴 정도로 커다란 관심을 보인다는 점이다. 일산강아지분양, 일산동물병원 위즈펫 일산점 매장 전체는 오픈된 형태를 갖추고 있어 고객 친화적인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애견 미용실의 경우 투명한 창으로 구성돼 고객이 항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신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위즈펫 일산점은 홈플러스 이용 고객들을 위해 애견 2시간 무료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홈플러스 이용 고객들에게 있어 위즈펫 일산점이 큰 인기를 얻게 된 요인이다.

위즈펫 일산점이 애견 분양을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점은 바로 원스톱 서비스 덕분이다. 일부 애견샵의 경우 건강하지 않은 애견을 분양함으로써 얼마 못 가 병에 걸리는 등 피해를 겪기 마련. 위즈펫 일산점은 일산동물병원도 함께 운영해 건강검진을 모두 마친 건강한 상태의 애견을 책임있게 분양하고 있다.

매우 다양한 견종을 보유하고 강아지무료분양 을하는 점 또한 위즈펫 일산점의 자랑이다. 위즈펫 일산점은 혈통이 있는 애견부터 프리미엄 애견까지 다양한 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 선택 폭이 넓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위즈펫 일산점은 애견훈련소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1등 애견훈련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훈련사가 상주하고 있어 애견 분양 시 1:1 강아지 훈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위즈펫 일산점은 1개월 기준 매주 1~2회 씩 훈련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덕분에 분양 후 따로 애견훈련소에 맡기지 않아도 되는 등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있다.

위즈펫 일산점 관계자는 "애견 분양 시 부분 미용 및 귀, 발톱, 등 관리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평생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애견 분양을 위한 고객 만족도에 전력을 쏟고 있다."라며 "매장 내에는 애견을 위한 대형운동장도 비치하고 있어 안심하고 애견을 맡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즈펫 일산점은 분양고객들에게 평생 강아지용품 10%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애견 분양 문의는 전화(031-908-1756)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모녀가 함께 성인물 출연…일본의 가업정신?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돈 잘버는’ 캘빈 해리스-테일러 스위프트 커플…비키니 입고, 등에 엎히고
“가슴부위 점 위치 달라”…이시영측 “악성루머 동영상 유포자 강력 대응”
2015년 여름 모기가 다 죽어… 그 이유는?
‘대장균 떡볶이’ 1위 회사 그곳? “믿었던 기업이…” 홈페이지 ‘마비’
[슈퍼리치] 빌 게이츠 1355억짜리 집은 10위…세계1위 주택은?
야속(?)한 태풍…中으로 빗겨가 피해 적지만 해갈은 외면
알몸으로 오토바이 타는 여성, 소리 지르며…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