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성인영어회화 프랭크쌤영어 프랭크 강사 '안녕, 잉글리시?' 출간

조선비즈닷컴 2015. 7. 6.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어교육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읽고 듣는 것을 넘어 말하고 쓰는 능력이 요구되면서 각종 영어회화 강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최근 성인기초영어 전문 프랭크쌤영어의 대표강사 프랭크는 '안녕, 잉글리시?' 초급편과 중급편을 출간했다.

프랭크는 방문자 50만을 넘어선 '프랭크쌤영어'의 대표강사로 기초 영어회화 수강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특유의 유머와 쉬운 설명으로 영어가 어렵게 느껴지는 초보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다. 이러한 그가 2년 만에 '안녕, 잉글리시?'를 신간하면서 영어 초보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책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영어 기초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알파벳만으로 발음을 완성시켜 주는 '성인들의 파닉스'라 불리고 있다.

독자들은 이 교재를 통해 7단계 발음 법칙으로 영어 발음을 마스터할 수 있다. 특히 복잡한 발음 기호 없이도 영어를 읽을 수 있는 법을 익힐 수 있다는 점에서 그 동안 영어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을 보고 0.1초만에 발음하도록 하는 신개념 영어 학습법으로 시각적 학습 효과를 더한다. 또한 원어민 발음 CD가 수록돼 있어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저자 프랭크 강사는 "많은 사람들이 10년 동안 영어 공부를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영어 말하기가 힘든 이유는 영어 읽는 법부터 체계적으로 가르쳐주는 곳이 없었기 때문"이라며 "알파벳 소리와 영어 소리를 익혀 소리의 규칙을 이해시키는 것이 이 책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영어회화 강의 사이트 프랭크쌤영어는 '안녕, 잉글리시?' 강의 코스를 개설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frankssem.com)또는 전화(070-7572-326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