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7대 가왕전 가면 벗을까

이현영 기자 2015. 7. 3.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복면가왕'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가면을 벗게 될까?

오는 5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복면가왕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맞설 7대 가왕전이 펼쳐진다.

매주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복면가왕'에서는 매번 반전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변신의 귀재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클레오파트라'가 색다른 매력으로 가왕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촉각이 곤두서고 있다.

'클레오파트라'는 지난 번 대결에서 또 한번 승리하며 최초로 가왕 3연승의 역사를 새로 쓴 바 있다. 그가 이번에 가왕 자리를 지키게 된다면 '복면가왕'의 역사를 계속해서 새로 써 나가는 셈이다.

지난주 듀엣곡 대결에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한 복면가수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소녀감성 우체통', 여심을 사로잡는 보이스 '오 필승 코리아', 개성파 보컬 '장래희망 칼퇴근', 좌중을 압도하는 허스키 보이스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이 4명이다.

이 4명의 복면가수 역시 "아마 아주 오랜시간 검색어에 오를 무대다" "내가 이 무대를 직접 들었다는걸, 어디가서 자랑하고 싶다" "호흡으로까지 노래하는 천상 가수다. 기가 막힌다" 등 연예인 판정단들의 극찬을 받은 인물이 대거 포함된 만큼, 추후의 결과는 가늠하기 힘들다.

'복면가왕'에서 냉철한 추리로 활약하고 있는 김구라는 "'클레오파트라'가 이제 무거운 짐을 벗고 우리와 함께 회식을 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7대 가왕을 두고 펼치는 승부는 오는 5일 오후 4시50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복면가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